본문 바로가기
관심이슈

의미있고, 뭉클하고, 꼭 필요한 응원활동 #덕분에챌린지 (조인성, 김연아, 송가인, 보아 등)

by 팬시남 2020. 4. 24.

 

 

 

우연히 덕분에 챌린지라 인기 검색어가 있어 찾아보니 굉장히 의미있는 활동이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있는데, 별도의 기관은 명기되어 있지 않고 더 찾아들어가 보니 아마 보건복지부에서 기획한듯하다. 

 

'코로나19의 최전전에 서 있는 대한민국의 의료진에게 경의와 응원을 전하는 캠페인'이라고. 

 

참여 방법은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으로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를 입력하고, 응원 릴레이를 이어갈 3명을 지목하면 된다.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서, 뱃지를 증정한다고 하니, 참석해보시면 좋을 듯하다. 

 

 


언제나 선행에 앞장서는 우리 갓연아 '김연아'님이 이번에도 앞장서서 참석하셨다.

이전 포스팅도 응원의 메시지였는데, 실력만큼 마음도 아름다운 김연아님.

 

 

 

덕분에 챌린지 공식 계정에 가니, 고생하시는 질병관리본부 직원들과 정은경 본부장님의 사진이 한 컷.

아 뭉클하다. 

 

https://www.instagram.com/thanks_challeng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검색을 보니 1천여글의 게시글이 등록되어 있다. 

김연아님, 송가인님, 보아님, 김규리님, 강경화 장관님, 그리고 아이들 등 많은 유명인들이 챌린지에 참석하고 있다. 

아직 시작 단계라 더 게시물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못해도 10,000개 이상은 되지 않을지?

 

 

 

 

 

 

보아님
송가인님
강경화 장관님

 

 업데이트, 조인성님도 김기방님 인스타를 통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 (개인 sns 계정이 없다고...)

 

 

업데이트, 수지의 지명을 받은 박보검도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했다. 

 

 

이 긍정적인 기운이 퍼져나가 수개월째 고생 중인 의료진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기획한 보건복지부 칭찬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