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커피 브랜드

박서준과 함께하는 맥심 슈프림 골드 커피 믹스, 시음 후기

by 팬시남 2021. 8. 12.

맥심 화이트 골드에 이은 9년만의 신제품 맥심 슈프림 골드 믹스! 

 아메리카노, 또는 얼죽아(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라지만, 그래도 생각나는 커피믹스가 있습니다. 바로 동서식품이 만드는 맥심모카골드, 화이트골드커피믹스지요. 가끔씩 일하다가 당이 떨어짐을 느낄 때 탕비실 한 구석에 있는 노란색 봉지 커피를 보면 위안을 느끼며 수혈하곤 합니다. 

 

 

 여전히 맥심 모카 골드는 단일 브랜드 중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커피일 것입니다. 그리고 화이트골드가 그 뒤를 잇겠죠. 이제 이들의 뒤를 잇는 새로운 커피믹스 브랜드가 나타날 것 같습니다. 바로 신제품 '맥심 슈프림 골드'입니다. 

 

 

맥심의 새로운 커피믹스 슈프림 골드 

 

맥심 슈프림 골드 커피믹스는 어떤 커피 믹스?

 맥심 슈프림 골드 커피믹스는 패키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기성세대보다는 커피믹스를 많이 즐기지 않았던 MZ 세대 등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커피믹스보다 진한 커피의 향과 부드러운 라떼 크림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유를 넣은 라떼 크림이라 한층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패키지도 따뜻하고 화사한 느낌을 살려 진한 커피맛과 부드러운 맛의 느낌을 내도록 한 것 같습니다. 

 

맥심 슈프림 골드 커피믹스 시음 후기, 맛?

 큰 기대를 가지고 맥심 슈프림 골드 커피믹스를 마셔보았습니다. 기존의 맥심 모카골드, 화이트골드도 맛있지만 이 슈프림골드는 그것과는 다소 다릅니다. 커피믹스이긴 하지만 기존 제품들보다 조금 더 커피 맛이 강화되었고, 굉장히 부드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한 모금 머금었을 때 라떼처럼 부드러운 바디감이 혀에 전해져 오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직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겠지만 한 번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나영 커피, 연아 커피, 원빈 커피, 공유 커피에 이은 서준이 커피?

 맥심, 아니 동서식품은 당대 최고의 스타를 모델로 채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맥심 모카골드의 이나영, 맥심 화이트 골드의 김연아, 그냥 커피가 아닌 TOP의 원빈,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카누의 공유 (특히 공유는 카누=공유라는 연상이 너무나 강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맥심 화이트골드의 김연아

 

제품 발매 때부터 계속 카누 모델을 하고 있는 공유

 

 그런 맥심이 선택한 배우는 역시 대세 중의 대세 배우 박서준이었습니다. 드라마에서의 멋진 연기는 물론 윤스테이에서의 성실한 모습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최근에는 헐리우드 진출로도 화제가 되었죠. 맥심의 새로운 브랜드에 너무나도 찰떡인 배우라는 생각이 들어 매우 기대가 됩니다. 

 

 

MZ세대를 위한 새로운 커피믹스 맥심 슈프림 골드 믹스 

 MZ세대를 위한 새로운 커피믹스라는 컨셉을 가지고 시장에 등장한 맥심 슈프림 골드 믹스의 활약이 궁금해집니다. 맥심의 커피믹스를 사랑하는 고객들, 그리고 박서준을 사랑하는 팬들로 당분간 이 제품의 판매고는 높을 것 같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