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커피 브랜드

맥심X유니버셜 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및 담요, 머그, 텀블러)

by 팬시남 2020. 11. 17.

 

 

동서식품의 맥심 커피믹스와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만났다. 그간 카카오 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등과 협업하며 여러 굿즈를 내놓은 동서식품의 맥심 커피믹스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클래식 무비와 협업을 진행했다. 

맥심X유니버셜스튜디오 협업

 

맥심모카골드마일드, 맥심화이트골드, 맥심모카골드라이트, 맥심모카골드심플라떼 등이 대상 제품이며, 이 제품을 구매하면 키링 텀블러, 틴케이스, 담요,  변온 머그 등을 받을 수 있다. 수량 한정이 있는 제품들이니 원하는 제품, 굿즈가 있다면 서둘러야 할 듯 하다. 

 

 

 

유튜브를 통해 이미 티저 광고를 시작했다. 너무나도 유명한 영화들과의 콜라보인 만큼 티저 광고에서도 낯익은 사운드 트랙을 들을 수 있다. 

 

 

어렴풋이 보이는 맥심X유니버셜스튜디오 굿즈의 디자인

 

11월 19일부터 할인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한 것 같다. 아직 온라인에서 구체적인 굿즈의 모습은 확인하기 어렵다. 

얼마 전 공효진을 모델로 한 맥심 레트로 보온병 대란이 있었는데, 그 분위기를 이어 레트로 컨셉의 굿즈들을 동원한 듯 하다. 

 

오늘부터 매장에 풀리기 시작했다. 원하는 아이템을 선정하려면 서두르자. 패키지에 구멍이 뚤려있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은 홈플러스에서 찍었으나, 제품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모두 구매가능하다) 가격은 22,900원이다. 

 

맥심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획 제품
맥심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획 제품
맥심 유니버셜 텀블러와 틴케이스 
맥심 유니버셜 키링 텀블러

 

 

맥심X유니버셜 스튜디오 담요 (사진출처 : https://smartstore.naver.com/tea-man)
맥심X유니버셜 스튜디오 담요 (사진출처 : https://smartstore.naver.com/tea-man)
맥심X유니버셜 스튜디오 팝콘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