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키우기

애드센스 포럼

by 팬시남 2020. 3. 13.

 

회사원의 고민 중 하나가 언제까지 지속될 수 없는 회사 생활 이후를 어떻게 대비할 것인가 일 것이다. 

나 역시 마찬가지여서 최근 회자되는 여러가지 부수입을 얻는 방법을 고민하다 블로그 글쓰기로 마음을 잡았다. 

단기간에 성과를 내기는 어렵겠지만, 꾸준하게 시간을 투자하여 성과를 내보고자 한다.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로 마음먹고 찾아 본 것이 '애드센스'에 관련된 내용이었다. 

약 1년전 이른바 '애드센스 고시'는 통과'하였는데 구체적인 사용법이나, 노하우를 얻을 곳이 없었다. 

유튜브를 찾아봐도 깊이 있는 내용보다 단순 소개 내용이 많아서 찾아보다가 

'애드센스 포럼'이라는 커뮤니티를 알게 되었다. 

 

https://adsenseforum.co.kr/?ci=1

 

애드센스 포럼 커뮤니티

애드센스 포럼, 블로그 티스토리 사이트 및 유튜브 애드센스 사용자 모임 커뮤니티 포럼

adsenseforum.co.kr

국내 유수의 커뮤니티처럼 회원 수 자체는 많지 않지만, 목적이 분명한 만큼 뻘글도 거의 없고, 양질의 정보글이 많다. 

초보자가이드/블로그포럼/유튜브포럼 위주로 하위 카테고리 질문/피드백/수익인증/꿀팁 게시판을 살펴 보면 얻을 만한 정보들이 많다. 

 

애드센스 메인페이지 메뉴

 

아래는 초보자 가이드의 게시글 목록. 다른 어느 사이트에서도 이와 같이 정리해놓은 것을 보지 못했다. 

(있다면 알려주세요 ^^) 

 

애드센스 포럼 초보자가이드

 

애드센스 블로그 포럼

 

자세히 살펴 보면 참고할 글도 많고, 오픈한지 몇년 안되어 여전히 유효한 글도 많은 것으로 보인다. 

티스토리로,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분들이 있다면 북마크 하시고 정보 누리셨으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