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압구정 소고기 맛집 우미학이 출시한 간편식 '차돌 깍두기 볶음밥'

by 팬시남 2020. 5. 29.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식품 매장에 갔다가 '테이블원'이라는 코너를 발견했다. 현대백화점이 선보이는 간편식 브랜드이다. 사골곰국, 한우 육개장 등은 전부터 판매되고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었고, 최근 신제품으로 압구정에서 소고기 전문점으로 자리잡은 우미학의 '차돌 깍두기 볶음밥'이 출시 되었다. 

 

압구정에 있는 우미학 본점은 2~3번 가본 기억이 있는데, 고기 맛은 물론 서비스도 매우 좋았던 기억이 있다. 집에서 멀어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말이다. 본점과 판교점에서 맛있게 먹었던 '차돌 깍두기 볶음밥'을 판매하기에 호기심에 구매해보았다. 

 

참고로 우미학 홈페이지와 이미지 (요즘은 고깃집도 이렇게 깔끔하게 홈페이지를 만드나 보다) 

http://woomihak.visitus.co.kr/index.html

 

WooMiHak

 

woomihak.visitus.co.kr

우미학 홈페이지 메인


다시 현대백화점 식품관으로 돌아와서...  냉장 코너 한 귀퉁이를 '원테이블'이 차지하고 있다. 

 

원테이블 안내. 컬러때문에 살짝 이마트 느낌이 나기도;;;;

 

 cj등의 간편식과 어깨를 나란히...

 

신제품 몇 종이 출시된 것 같은데 가장 메인이 되는 제품이 우미학 차돌 깍두기 볶음밥인듯?

 

핫도그와 피자까지...예상보다 개발, 판매 품목이 다양하다

 

판매가격은 8,900원
우미학이 주는 기대감 때문에 과감하게 두 개 구매

꽁꽁 얼어있는 볶음밥을 기름을 두르고 볶는다. 얼마지나지 않아 녹으면서 시뻘건 비주얼이 모습을 드러낸다. 깍두기와 고기의 함량이 제법 많아 보였다. 조리된 것을 냉동한 것이라 완성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는다. 마지막에 참깨와 김고명을 뿌려주면 제법 그럴싸한 요리가 완성된다. 

 

풀샷을 보여주고 싶지만;; 후라이팬에서 접시로 옮기는 과정이 깔끔하진 못해서 이 정도만...

다 보여 주지 않으니 훨씬 더 그럴싸하다. 

물론 맛은 더 그럴싸하다. 매장에서 먹는 맛의 90% 정도 구현이라고 보면 될까? 대개 고기를 먹고 난 후의 볶음밥들이 다소 자극적인 맛이 있기 때문에 이 우미학 볶음밥도 간간한 편이다. 식성에 따라 밥을 추가해서 넣는다면 매우 훌륭한 한끼가 될 것 같다. 

 

현대백화점에 들르신다면, 고기를 먹은 후 기름에 볶아 낸 볶음밥을 좋아한다면 강력히 추천할 만한 간편식이다. 

기분 탓일까? 철판에서 구워낸 밥의 질감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한 번 드셔보시길...


우연히 발견한 기사... 지속적으로 맛집들과 협업하여 간편식을 출시할 예정이라 하니, 다른 제품들도 구매하여 먹어 보아야겠다. 

 

"원테이블 우미학 차돌 깍두기 볶음밥은 숙성 한우 전문점으로 유명한 우미학의 별미인 차돌 깍두기 볶음밥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우미학의 노하우가 담긴 숙성 깍두기 레시피로 만든 특제 소스와 차돌양지, 차돌박이로 고소한 맛을 냈다. 1인분 기준(231g)에 소고기 함량이 60g에 달한다. 밥도 쌀알이 크고 찰기가 좋은 신동진미를 사용,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만들어 식감을 차별화했다."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52813511478063

 

[포스트코로나, 간편식 떴다]현대百 원테이블, 고품격 HMR 대표주자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원테이블'은 지난 4월 신제품 '우미학 차돌 깍두기 볶음밥'을 출시했다. 원테이블 우미학 차돌 깍두기 볶음밥은 숙성 한우 전문점으로 유명한 우�

www.asia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