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간편조리식 추천] 현대백화점 투홈 우주라이크 5마리 통새우 새우까스

by 팬시남 2020. 8. 11.

현대백화점 투홈을 통해 구입한 우주라이크 5마리 통새우 새우까스를 먹어보았다. 

먼저 아래는 제품 상세 페이지 중 일부.

 

지난 번 우미학 깍두기 볶음밥을 맛있게 먹은 경험이 있어서 (아래 글 참조) 우미학에서 만들었다는

우주라이크 5마리 통새우 새우까스를 구매해 보았다. 

 

2020/05/29 - [생활 리뷰] - 압구정 소고기 맛집 우미학이 출시한 간편식 '차돌 깍두기 볶음밥'

 

우주라이크 5마리 통새우 새우까스
우주라이크 5마리 통새우 새우까스

조리 전 제품 사진을 찍어주었다. 우주라이크라는 재미난 브랜드에 '김우주'라는 페르소나까지 ㅎㅎ 

베트남 산 새우가 65% 원재료로 사용되었다고 한다. 

 

에어프라이에어 넣은 모습

전통적인 방식으로 튀기려다가, 간편하게 에어프라이를 사용하였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카놀라유를 둘러주고 180도에 10분, 다시 꺼내서 뒤집은 후 180도에 10분 구웠다. 

 

그래도 튀김 특유의 색감이 살지 않아 5분 정도 더 조리해주었다. 

 

결과는 아래 비주얼로 완성!

 

약 25분을 조리한 후 모습
근접 샷 

무엇보다 새우가 엄청 컸다. 괜히 통새우라는 말을 쓴 것이 아니었다.

간도 적당해서 밥 반찬으로 좋았다.

 

큼지막한 새우를 입에 넣으니 식감도 좋고, 금방 배가 불러온다.

타르타르소스가 같이 동봉되어 있으면 좋았겠지만집에 있는 홀그레인 소스로 대체하니 큰 문제는 없었다.

 

패키지에 기재된 대로 버거를 만드는데 사용해도 훌륭한 맛이 나오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