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호중 첫 앨범 '우리家' 선주문 30만장 돌파 (우산이 없어요 티저)

by 팬시남 2020. 9. 4.

 김호중 첫 앨범 우리家 트랙 리스트 공개

 

 김호중의 첫 앨범 트랙 리스트가 공개되었다. 총 15곡으로 타이틀 곡이 2개이다. '만개'와 '우산이 없어요'가 그것으로 아직 티저만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9월 2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었고, 9월 3일 현재 약 26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김호중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데, 팬덤을 실감하게 하는 것은 선주문 음반의 주문량이다. 무려 30만장을 돌파했다. 역대 아이돌 초동 앨범 판매량(2008.1~2020.3 집계 기준)을 보니 30만장이 넘는 경우는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급의 탑 아이돌 그룹에 한정되었다. 새삼스레 트로트와 김호중의 인기를 실감하게 된다. 

 

김호중 우리家 트랙리스트

 

 김호중의 첫앨범 우리家에는 인트로와 아웃로외에 신곡 6곡, 기존곡 3곡, 경연곡 4개 등 총 15곡이 실려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한 '할무니',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비롯한 타이틀인 '우산이 없어요'와 '만개'는 명불허전 '트바로티' 김호중의 감성이 듬뿍 담긴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참여진의 면면도 화려하다. 진성, 박경훈, 이지수 프로듀서 외에 '별 보러 가자' 원곡자로 유명한 기타리스트 적재, 연극배우 손숙,  '알고보니 혼수상태' 등 곡 참가자들의 이름만 들어도 이 앨범이 군복무전 팬들에게 내놓는 야심찬 선물임을 미루어 짐작할 수 있다. 

 

이 앨범은 김호중의 유년 시절부터 현재, 미래까지의 인생을 담은 작품이며, 트롯 발라드 및 팝발라드, 정통 트롯까지 김호중의 색깔이 듬뿍 담겨있다. 앨범 트랙 전체 공개는 9월 5일 6시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 된다. 

 

 

youtu.be/mzgF6Ov-KHQ

 

 짧게만 들어도 귀가 즐겁고 마음이 요동치는 김호중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

 미스터 트롯 출신의 정규 앨범 발매는 처음인 것 같은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김호중 앨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