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맛집 탐방

강원도 원주 중국집 만두 맛집 동승루 (생활의 달인 맛집)

by 팬시남 2020. 9. 23.

 군만두를 너무 너무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전부터 한 번 가봐야겠다고 마음먹었던 집을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포장해서 먹을까, 하다가 제대로 된 맛을 보고 싶어서 사람이 없으면 먹고 나오기로 합니다.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원주시 무실동 큰 대로에서 한 블럭 안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별도로 주차장은 없고, 인근의 빈자리에 주차하면 됩니다. 사람이 몰리는 때에는 근처에 차를 대고 걸어와야 할 것 같습니다. 

 

 만두로 유명한 집이다 보니, 식사를 마치고도 만두를 포장해가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원주 수제만두 맛집 동승루 입구

코로나 때문에 홀에는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 테이블 좌석 외에 좌식 좌석도 있습니다. 사람이 없는 좌식 좌석 쪽에 앉았습니다. 

매장전경

메뉴판입니다.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군만두는 7,000원입니다. 그 외 물만두 6,000원, 탕수육 小 17,000 입니다.  아침을 제대로 먹지 못해 배가 고프기도 했고, 기대가 커서 이것 저것 많이 주문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자제를 못했죠 ㅎㅎ 

 

원주 만두 맛집 동승루 메뉴판

물만두 1, 군만두 1, 짜장면 곱배기 1, 볶음밥 1, 탕수육 小 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동승루 좌식 좌석
동승루의 시그니처 메뉴 군만두

 근접샷. 다른 튀김 만두 보다는 피가 다소 두꺼워 보입니다. 맛이 기대가 됩니다. ㅎㅎ

 

군만두 속

한 입 베어 물고 안을 찍어봤습니다. (저도 이제 블로거가 다 되었나 봅니다. ㅎㅎ)

맛있긴 했지만 사실 기대보다는 평범했다고 할까요? 전 오히려 찐만두가 훌륭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고기+야채즙이 입안에 한 가득입니다. 그리고 달짝지근한 부추의 향미가 이어집니다. 맛이 아주 좋습니다. 

 

 

원주 수제만두 맛집 동승루의 찐만두

한 입 먹고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만두즙이 사진에도 잘 드러나 있는 것 같습니다. 방문하시면 군만두도 드시고, 찐만두도 드셔보세요~

 

탕수육입니다. 가격 대비 양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맛도 좋았습니다. 만두와 함께 드세요 ^^ 

 

동승루 탕수육
원주 중국집 맛집 동승루 탕수육 소스

짜장면 곱배기입니다. 사실 짜장면은 좀 제 입맛에 맞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독특한 향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 (개인취향이니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그래도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동승루 짜장면

 

드디어 마지막 메뉴 볶음밥입니다. 그리 특별할 것 없는 볶음밥이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만두와 함께 드세요 ㅎㅎ

 

원주 생활의 달인 맛집 동승루

 다른 메뉴들도 무난히 맛있었지만, 저는 특히 찐만두 맛이 좋았네요. 사무실도 가까운 거리에 있는 만큼 종종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