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맛집 탐방

강원도 화천 여행 중국집 맛집 4757(사칠오칠) 탕수육 추천

by 팬시남 2020. 12. 22.

일이 있어 화천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많이 들었지만, 한 번도 가보지 못해 본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꽤나 멀더군요. 하지만 가늘 길의 경치는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눈오는 날에 가면 정말 아름다울 것 같지만, 길이 험해서 단풍잎 만발한 가을에 다녀오기 좋을 것 같습니다. 

 

짧게 일을 마치고 점심식사를 하러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 별 생각 없이 중국집에 들어갔는데, 맛집이었네요. 

 

강원도 화천 여행 중국집 맛집 4757

해물짬뽕 전문인가 봅니다. 특이하게도 가게이름이 숫자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4757!

전화번호 뒷자리도 4757입니다. 

 

강원도 화천 여행 중국집 맛집 4757

홀의 모습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네요. 적당히 낡은 식당 내부의 모습이 '왠지 맛집일 수 있겠다'는 기대감을 심어줍니다. 화천이 군부대가 많다 보니, 옆자리에서 식사하는 군장병들의 모습도 보이네요. 얼마나 맛있을까요. 밖에서의 식사가 ㅎㅎ

 

기본 상차림입니다. 만두는 서비스로 주십니다. (탕수육을 시켜서 그런 것이겠죠?) 이렇게 사진을 보니 다소 빈티지한 느낌입니다. 옛날 다방에서 중국집에 음식을 주문해서 펼쳐놓고 먹는 느낌이랄까. 

 

강원도 화천 여행 중국집 맛집 4757

 

간단하게 식사하려다가 탕수육을 시켜봅니다. 탕수육이 커다란 튀김 옷을 입었습니다. 한 입 베어물어 보았는데, 찹쌀가루를 넣었는지 굉장히 쫄깃합니다. 찹쌀가루와 두툼한 고기의 조합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게 됩니다. 

 

강원도 화천 여행 중국집 맛집 4757

소스는 별 다를 것 없이 평범합니다. 진득한 탕수육 소스입니다. 소스의 도움을 크게 받지 않고, 탕수육이 하드캐리 하네요. ㅎㅎ

 

강원도 화천 여행 중국집 맛집 4757, 탕수육 소스
강원도 화천 여행 중국집 맛집 4757, 대표 메뉴 해물 짬뽕

 다녀온 지 좀 되어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아마 해물 짬뽕일 것입니다. 해물 짬뽕의 맛도 좋았습니다. 낙지 외에 해산물이 굉장히 많이 들었다는 인상은 없었지만, 보통 수준의 맛을 내주는 짬뽕이었습니다. 무난했습니다. 

 

  화천지역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업무 차 들렀다가 가볍게 식사하신다면 이 곳 4757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