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낙원의 밤 넷플릭스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줄거리 등 정보

by 팬시남 2021. 4. 7.

 

 

 

영화 신세계의 박훈정 각본 감독한 감성 누아르 

 카카오톡 대화창 상단을 통해 영화 낙원의 밤이 넷플릭스를 통해 개봉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승리호 등 다른 영화와 마찬가지로 코로나19로 인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을 듯하다. 전세계 190여개국에 공개된다고 하니, 국내에서의 폭발력은 덜하겠지만 전세계적으로는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을 것이다. 

 

 예고편을 보니 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처럼 잔인한, 유혈이 낭자하는 영화일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대되는 것은 영화 신세계를 통해 보여준 박훈정 감독의 블랙 코미디와 기억나는 대사들이다. 

 

 언론 시사회를 진행했는지, 각 언론사마다 호의적인 후기가 올라와있다. 낙원의 밤은 어떤 영화일까.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남자의 복수, 그리고 도주....

 영화는 범죄조직에서 잘 나나가는 위치에 있는 주인공 태구(엄태구)가 누나와 조카를 잃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그 사고 배후에 상대 조직이 있음을 감지한 태구는 그의 모든 것을 걸고 복수를 감행한다. 그리고 그가 선택한 것은 도주. 밀항 이전에 그는 잠시 몸을 피해 제주도로 간다. 

 

낙원의 밤 전여빈

 그곳에서 여주인공 재연(전여빈)을 만난다. 불법 무기상인 삼촌과 함께 살아온 재연은 거칠지만 이내 둘 사이에는 묘한 기운이 흐른다. 영화를 보는 사람들은 이 평화가 길게 지속되지 않음을 알고 있기에, 그 잠깐의 평화가 불안하기만 하다. 

 이내 태구를 찾아 제주도로 상대 조직의 이인자인 마이사 (차승원)이 찾아 온다. 긴박한 추격전과 혈투가 시작된다. 

 

 그 와중에 한 번씩 던지는 마이사의 말이 웃음을 자아낸다고 한다. 모델출신으로 멋진 외모를 갖추었지만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자주 재미있는 캐릭터로 등장했던 차승원이 이 영화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 영화 신세계에서 박성웅이 보여주었던 역할과 대사들이 연상되기도 한다. 

 

낙원의 밤 차승원

전여빈의 열연도 기대된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빈센조에서도 눈부시게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녀가 낙원의 밤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주인공 엄태구와는 어떤 시너지를 낼지 궁금하다. 

 

낙원의 밤 엄태구

주인공 태구역의 엄태구는 누구?

엄태구는 영화 잉투기를 통해 알게된 배우이다. 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굉장히 수줍음이 많은 성격임을 예능 프로그램바퀴달린집을 통해 알게 되었다.  

 

엄태구는 2007년 영화 기담으로 데뷔하였다. (2005년 친절한 금자씨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는 하였다) 이후 인사동스캔들, 악마를 보았다, 특수본 등에 조연,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고, 2011년부터 본격적으로 비중있는 조연 및 주연 역할을 맡게 된다. 이후 2013년 잉투기, 2014년 인간중독, 2015년 베테랑, 소수의견 2016년 밀정, 2017년 택시 운전사 2018년 안시성, 어른도감, 2019년 판소리복서 등에 조연 및 주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드라마 활동도 꾸준히 하긴 했지만, 드라마보다는 주로 영화활동이 많았다. 

 

언급한대로 매우 수줍음이 많으며, 독실한 크리스천이라고, 술도 전혀 하지 않는다. 친형도 영화감독 엄태화로 그의 영화 다섯편 (하트바이브레이터, 잉투기, 숲, 유숙자, 가려진 시간)에 출연하였다. 

 

넷플릭스로 전세계에 개봉하는 낙원의 밤으로 인해, 배우 엄태구의 매력이 전세계로 펼쳐질 듯하다. 

 

 4월 9일 개봉된다니 참고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