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탤런트 서지석 매니지먼트사 레드우즈와 전속계약하다

by 팬시남 2021. 10. 16.

서지석 매니지먼트사 레드우즈와 전속계약!

 탤런트 서지석이 매니지먼트사 레드우즈와 전속계약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훤칠한 외모와 서글서글한 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서지석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지요. 

 

 

 매니지먼트 레드우주는 15일 서지석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음을 밝히며 따뜻하고 유쾌한 매력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서시석_레드우즈와 전속계약

 

배우 서지석은?

 배우 서지석은 1981년 9월 9일 생으로 나이는 41세이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휴학 중이며, 2001년 KBS 드라마 시티 '사랑하라 희망없이'로 데뷔하였습니다. 육상선수 출신으로 무릎부상으로 선수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백화점 주차아르바이트를 하다 길거리 캐스팅으로 데뷔하게되었습니다. 2013년에는 다섯살 연하의 플로리스트와 결혼했습니다. 

 

 

 드라마 열아홉 순정, 글로리아, 산부인과 등으로 안방극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도 운동선수 출신으로서 운동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습니다. 데뷔이후부터 매년 1편 이상씩은 꾸준히 작품활동에 임하고 있는 성실한 배우입니다. 

 

 매니지먼트 레드우즈는 어떤 소속사??

 

 서지석이 전속계약한 레드우즈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를 제작한 제작사 뿌리깊은 나무들에서 출발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입니다. 서지석 외에도 김정은, 윤진이, 조동혁, 서영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와 운영하는 네이버 포스트가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redwoods.co.kr/

 

뿌리깊은나무들(주)

드라마제작, 연기자 전문 연예기획사 - 종합엔터테인먼트 뿌리깊은나무들(주)

www.redwoods.co.kr

 

네이버 포스트에는 아직 서지석 관련 정보가 업데이트 되어 있지는 않네요. 

 

 

https://post.naver.com/my.naver?memberNo=50168026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 네이버 포스트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m.post.naver.com

 

 

2021.10.16 - [연예] - 쇼미더머니 10의 슈퍼루키 머드더스튜던트 프로필, 인터뷰

 

쇼미더머니 10의 슈퍼루키 머드더스튜던트 프로필, 인터뷰

머드 더 스튜던트의 음악, 이건 힙합인가? 아니면 락인가?  쇼미더머니를 매 시즌 챙겨봐왔지만, 매 시즌 상위권에 랭크되는 대부분의 래퍼들은 이미 힙합씬에서 유명한 기성 래퍼들이 많았습

yourall.tistory.com

 

2021.10.09 - [연예] - 쇼미더머니 10 화제의 래퍼 비오(Be'O) 유찬욱을 아시나요? (프로필)

 

쇼미더머니 10 화제의 래퍼 비오(Be'O) 유찬욱을 아시나요? (프로필)

쇼미더머니 10 화제의 인물 래퍼 비오  악명 높은 쇼미더머니 10 2차 예선에서 인상적인 래핑을 선보인 비오가 화제입니다. 어디서 이런 인물이 나왔지? 하는 의문이 들정도로 인상적이었는데요.

yourall.tistory.com

 

2021.07.09 - [관심이슈] - 버츄얼 인플루언서 신한라이프 광고모델 로지를 아시나요?

 

버츄얼 인플루언서 신한라이프 광고모델 로지를 아시나요?

신한라이프 광고에 등장한 신선한 인물, 로지! 보험회사 광고지만, 최근에 화제가 되는 광고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워낙 금융 상품 광고도 딱딱하지 않게 만드니 그리 이상할 것도 없는데, 이 영

youral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