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스페셜티 카페 in Korea

카페 인 신현리 (경기도 광주 카페)

by 팬시남 2020. 3. 17.

 

 

경기도 광주의 카페 인 신현리는 커피 장비 수입 업체인 기센코리아가 운영하는 플래그쉽 스토어이다. 

기센코리아의 사업 영역은 아래와 같다. (홈페이지 참조 : http://www.giesenkorea.co.kr/index.html )

테라로사가 사용하는 에스프레소 머신인 시네소 (synesso), 여러 업체들이 사용하는 기센로스터, 커피 관련 매거진인 로스트 매거진, 생두 수입 유통까지 커피에 관련된 거의 모든 것은 다 하고 있다.

 

역시나 다녀온 지는 좀 되었지만 사진으로 잠시 리뷰해 본다. 

 

카페인 신현리 로고

 

카페를 상징하는 로고의 자작나무가 눈에 띈다. 카페 창 너머 보이는 하얀 자작나무로 '자작나무 카페'로 불리기도 하는 이곳은 빌라와 타운하우스 소규모 창고와 혼재되어 있는 경기도 광주 신현리 한켠에 자리 자고 있다. 

구불구불 골목길을 지나면 붉은 색 벽돌 건물이 보이고, 넓은 주차장이 나타난다. 

 

넓은 주차장, 평일 낮의 모습으로 주말엔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 (최근 기사를 찾아보니 평일 오후도 주차난이 심각한듯)

 

 

 

 

커피바의 모습

 

밖으로 보이는 자작나무 숲

 

협력사들의 로고들

 

 

2층에는 여러 시설이 있다. 

 

테이크 아웃 컵 디자인

외근 나온 길 잠깐 들렀던 곳으로 시간이 베이커리를 즐기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 배가 부르기도 했고. 

드립으로 마셨던 과테말라 라스 모리타스의 맛이 매우 훌륭했던 기억이 있다. 플래그쉽 스토어 다웠던 커피 맛이었다. 

 

한 번쯤 다녀올 만한 곳. (최근 리뷰를 보니, 밀려드는 사람들로 만족도의 편차가 큰 듯 하다. 이를 감안하시어 방문하시길 권한다.) 

 

카페 인 신현리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167번길 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