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현대백화점 식품관 투홈 오픈, 새벽배송 (우주라이크, 유어네이키드치즈) 후기

by 팬시남 2020. 8. 4.

 

 마켓컬리, 쿠팡, 이마트 등에 이어 현대백화점 식품관도 새벽 배송에 나섰다. '현대식품관  to home'이라는 브랜드를 내세웠다. 서울과 경기, 인천 지역에서는 밤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아침 7시전에 배송이 가능하다. 전 지역은 아니고 현대백화점의 커버리지 내에 있는 지역만 가능한 듯 하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고양시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이 있어서 새벽 배송을 이용할 수 있었다. 

 

 백화점 답게 홈페이지 이미지도 고급스럽고,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감성으로 채웠다. 

 

 

현대식품관 투홈

 

우미학, 삼원가든, 몽탄 등 유명한 맛집과 제휴한 상품들도 많이 보인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인근 지역에는 매장에서 판매되는 즉석 조리 식품 배달 서비스도 하며, 향후 점포와 지역을 확대한다고 한다. 

 

 

 

 

 

유어네이키드치즈 키트

 


 

백화점 배송이라 포장에도 신경쓴 듯 하다
치즈와 냉동식품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다
우주라이크 통새우 새우까스

 

 

우주라이크는 압구정 한우 맛집으로 유명한 우미학에서 출시한 가정 간편식 브랜드로 특이한 이름만큼이나 재미있는 상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이다. 아직 맛을 보지 못해서 후기는 추후 포스팅에서 하도록 하겠다. 

 

 

표기사항 및 레시피가 있는 뒷면

 

 '김우주'라는 페르소나까지 있는 '우주라이크 브랜드' 뭔가 웃기지만 앞으로 어떠한 제품들이 나올지 기대가 된다. 물론 맛은 더 기대된다. 

 


 

이미 개성있는 비주얼아이덴티티로 유명한 성수동의 치즈샵 유어네이키드치즈
감각적인 패키지 
모짜렐라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패키지
레시피 카드 
베이글칩
신선한 산타레지나 모짜렐라치즈가 3개 들어있다
존쿡 살라미
라파엘살가도 올리브유

 


위의 레시피카드처럼 만들 수는 없겠지만 한 번 따라해 보았다. 

 

 

묵직한 모짜렐라치즈를 반으로 가른다 (나에겐 연두부가 더 익숙 ㅎㅎ)
올리브유를 뿌려준다. 과하지만 다 뿌렸다. 방울 토마토 밖에 없어서 소박하게 얹어 준다
살라미 얹어 주고, 베이글 칩 얹어 준다
심심하니 오이도 얹어 준다
완성

 

예쁘게 먹긴  힘들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음. ㅎㅎ 

 

 

호기심가는 제품들을 우선 주문해보았지만, 다른 제품들도 궁금한 것이 많다. 쿠팡이나 마켓컬리와는 다른 제품들을 맛보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듯 싶다. 

 

https://www.yna.co.kr/view/AKR20200721057100030?input=1195m

 

현대百도 새벽배송한다…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 내일 오픈 | 연합뉴스

현대百도 새벽배송한다…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 내일 오픈, 김보경기자, 산업뉴스 (송고시간 2020-07-21 10:26)

www.yn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