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이슈

색상으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퍼스널 컬러 케이 테스트 및 궁합 테스트

by 팬시남 2021. 2. 6.

색깔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별 의미가 없지만 하다보면 재미있는 테스트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마케팅 툴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성격테스트죠. 내가 누구인지 본인이 가장 잘 알고 있으면서도, 자기 자신에 대해 더 알고 싶기 때문에 이런 테스트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겠죠.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있고, 또 많이 해 보셨을 것 같지만 다시 한 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아래 링크의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기본화면이 나옵니다. - 성격편 -이라고 구분되어 있는 것을 보니, 다른 테스트도 내놓을 예정인가 봅니다?? 추정입니다 ㅎㅎ- 

 

퍼스널 컬러 테스트 기본 화면 

 

테스트하러 가기를 누르면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시작 

테스트를 시작해 봅니다. 총 12개의 문항이 있습니다. 어려운 질문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망설여진다면 고민하지말고 그냥 누르세요. ㅎㅎ 고민할 것이 많은데, 굳이 이런 문제까지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컬러 케이 테스트 평가 문항 

 

퍼스널 컬러 테스트 결과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오아시스가 나왔습니다. 내성적이지만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모습, 나서기 싫어하지만 관심은 좋아하는 관종? ㅋㅋ 성실하고 똑 부러지는 스타일을 좋아하는... 그래서 저도 성실하게 일하려고 합니다. 남에게 피해주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요. 꽂히면 무한대로 퍼주는 스타일입니다. ㅎㅎ 

 

얼추 비슷한 것 같기도 하네요. 다른 분들 테스트 한 거 보니, 성격 테스트란 것이 이래도 맞고 저래도 맞는 부분이 있는지라 그냥 뭐 재미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퍼스널 컬러테스트에 이은 궁합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아래에 퍼스널 컬러 궁합 보러가기가 있습니다. 클릭해봅니다.

 

 

 서비스가 되네요. 아래와 같이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내 컬러와 상대방의 컬러를 넣어 궁합을 보는 시스템입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메인화면 

궁합보러가기를 클릭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내 컬러인 오아시스를 넣어주고, 궁합을 보고 싶은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의 컬러를 넣어줍니다. 

 

 

결과가 아래와 같이 뾰로롱 나옵니다. 

재미로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 함께 사는 사람에게 시켜봐야겠습니다. 

 

이상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및 궁합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한 번 해보신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 하러 가기 

 아래 링크를 통해서 테스트를 해보세요. 아주 잠깐이면 됩니다. 

 그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