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커피잔 추천, 오덴세 시손느 커피잔 세트 (윤스테이 커피잔)

by 팬시남 2021. 3. 20.

 재택근무하면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즐거움  

 재택근무를 하면서 매일 아침 커피를 내려먹는 것이 하나의 루틴이 되었습니다. 크지 않은 비용으로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이 무척이나 행복하지요. 지방에 살지만 택배로 서울의 유명한 스페셜티 커피샵의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구매는 마켓 컬리에서 

 커피구매는 커피샵이 직접 운영하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할 때도 있지만, 주로 마켓 컬리를 이용합니다. 어지간한 서울의 유명 스페셜티 커피샵의 커피는 판매하고 있습니다. 프릳츠, 앤트러사이트, 센터커피, 듁스커피, 나무사이로, 헬카페, 부산의 모모스까지 한 달에 한 번 2개 정도 구매하면 넉넉합니다.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원두

 

 예쁜 커피잔을 찾아서

 커피를 자주 마시다 보니, 예쁜 잔에 담아 마시고 싶었습니다. 이곳 저곳 인터넷을 찾아보았는데, 마음에 쏙드는 것이 없었습니다. 빈티지 잔들이 예뻐 보였는데, 비싸기도 하고 선뜻 구매하기는 어렵더라구요. 

 

 마침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 윤스테이에 자주 나오는 식기 브랜드인 오덴세가 눈에 들어왔고, 홈페이지를 찾다가 커피잔도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덴세 브랜드몰

 

 오덴세를 처음 알게된 것은 윤스테이와 동일하게 나영석PD가 연출한 스페인하숙을 보면서였습니다. 그릇이 예뻐 보여서 찾아보니 오덴세라는 브랜드의 레고트 라인이었습니다. 뒤늦게 아내와 스페인 하숙을 정주행하다가 결국 레고트 라인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암튼 오덴세 홈페이지에 들어가봅니다. 예쁜 식기와 컵등을 판매합니디. 레고트라인과 윤스테이에서 주로 등장하고 있는 시손느라인의 그릇과 머그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커틀러리, 후라이팬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스텔톤의 그릇들은 식탁의 주인공인 음식을 빛내주기 용이한 색인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갬성'과 잘 맞는 그릇이네요. 

 

 온라인몰 오픈기념으로 가입 시 1만원 쿠폰을 증정해주고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요.  

드디어 커피잔 구매!

 100%까지는 아니지만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커피잔 세트를 찾았으니 구매합니다. 구매당시에는 재고가 있었는데 지금은 재고가 없네요. 6만9천원에 1만원 가입 쿠폰 할인을 적용 받아 5만9천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은 오늘 주문 내일 도착하는 정도로 빠르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2~3일 걸렸던 것 같네요. 

 

시손느 커피잔세트

 아래와 같이 지젤 화이트, 블랙스완 두 종류의 컬러가 있습니다. 지젤 화이트가 인기가 많은지 품절이고, 블랙스완은 아직 재고가 남아있습니다. 

 

제품사이즈는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잔 크기는 작지 않으나 생각보다 들어가는 음료의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연출사진입니다. 모던한 느낌이었는데, 이미지들은 한국 전통적인 소품들과 함께 했습니다. 잘 어울리고 예쁩니다. 커피보다는 차와 어울리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덴세 시손느 커피잔 세트 언박싱

 언박싱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블로그를 위해 사진찍는 것도 잊지 않습니다. ㅎㅎ

 

커피잔세트가 담긴 상자와 카달로그처럼 보이는 책자와 감사카드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오덴세 라인 네이밍인 시손느가 새겨져 있는 박스입니다. 

상자를 열어봅니다. 커피잔 2개가 나란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커피잔을 꺼내어 테이블 위에 올려봅니다. 얼마 전 장만한 블라인드와 궁합이 좋네요. 얼른 씻어서 커피를 담아 커피 한잔 해야겠습니다. ㅎㅎ

 

감사카드 또는 일종의 안내문입니다. 30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만 반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망의 연출샷입니다. 동봉된 것은 카달로그가 아니라 매거진이네요. 잡지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또 선물이네요. ㅎㅎ

추가로 5천원 쿠폰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재구매해달라는 이야기겠죠~

 

잡지의 내츄럴한 분위기와 커피잔이 잘 어우러집니다. 좋은 커피는 저를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커피잔도 마찬가지구요. 언제나 크지 않은 작은 일에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고 싶습니다. (갑자기? ㅎㅎ) 

 

  

가격 대비 품질도 나쁘지 않아 보이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좋습니다. 커피잔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이 후기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