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민초단 희소식! 오레오 민트 초코를 동서식품에서 출시, 후기!!!

by 팬시남 2021. 7. 10.

민초단을 아시나요?

 민초단의 뜻을 아시나요? 모르시는 분은 무슨 단체 같은데, 무슨 소리야? 하실 겁니다. 민초단은 민트와 초콜릿을 섞어 만든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줄여만든 신조어입니다. 민트초코를 싫어하는 반민초단도 있지요. 이제는 민트초코가 많이 대중화되어서 민트초코 매니아가 많이 생겼지만 처음에 민트초코 맛이 등장했을 때 사람들은 '이 치약맛을 무슨 맛으로 먹는거야?' 했었지요. 하지만 점차 사람들은 민트초코의 이상한 중독성에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리온의 민트초코 맛 과자들

 

 디저트 가게에서도 민트초코 맛의 메뉴는 늘어나고 제과업계에서도 민트초코 맛을 가진 과자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비스킷의 대표주자인 오레오 민트초코의 인기는 엄청 나지요. 그동안 오레오 민트초코는 수입과자로만 만날 수 있었습니다만, 국내 오레오를 생산, 판매하는 동서식품에서 오레오 민트 초코를 출시하였습니다. 

 

오레오 민트 초코 출시 

동서식품에서 출시한 오레오 민트초코입니다. 동서식품은 오레오의 판권을 가지고 있는 국내 회사로 약 10여종의 오레오를 국내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간 수입해온 오레오 민트초코만 맛볼 수 있었는데,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 나와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레오 민트 초코 맛은?

 사진을 미처 담지 못했는데, 먹어보았습니다. 천연향로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민트의 맛이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하게 나면서 달콤한 초콜릿 쿠키와의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간 맛보았던 어떤 민트 초코와도 비교해보았을 때도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베스킨 라빈스 민트초코보다 더 나은 느낌이더군요. 

 

사무실 추천 과자로 제격입니다!!!

 

아직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이제 제품이 풀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만간 여러 마트에서 판매할 것 같구요. 

아래 쿠팡 링크를 걸어둡니다. 

 

참고로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부분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1070702101732060002&ref=naver 

 

과자·빙수에 소주까지… 이젠 민트초코가 대세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비주류에서 주류가 되고 있는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

www.d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