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배우의 발견, 킹덤 안은진 (인터뷰, QM6 광고)

by 팬시남 2020. 3. 18.

   제목은 거창하게 적어 놨지만, 킹덤에서 김상호 (무영 분)의 아내 역할로 등장하는 배우의 미모가 빼어나서 ㅎ

정소민과 비슷한 이미지이긴 한데, 본인도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선배님과 고등학교 때 같은 연습실을 썼고, 대학교 때도 같은 수업을 들었다. 그래서 그런 말을 종종 들었다”면서도 “화면에서 보니까 닮아 보이는 거지 실제로 보면 얼굴도 정말 작으시고 저보다 훨씬 예쁘다”고 인터뷰에서 이야기하기도. 

 

 공연의 매력에 빠져 2012년부터  2018년까지 뮤지컬과 연극무대에 섰다니, 기본기가 탄탄한 배우인 듯하다.

OCN 빙의라는 드라마로 이름을 많이 알리고, 최근에는 SBS 드라마 검사내전에 출연했다. 

 

 킹덤에서도 짧게 등장하지만, 밝은 분위기로 나를 포함한 관객을 사로잡았다. ㅎㅎ 킹덤 시즌3에서는 전지현, 안재홍과 함께 사건 전개의 큰 축을 담당할 것 같다. 

 

 아래 QM6 광고에도 등장 한다 (장소는 어제 포스팅했던 파주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인듯)

https://youtu.be/9BYTKiRq5fY

찾아보니 풋풋한 시절의 인터뷰도 있다. (무려 5년 전의 인터뷰)

한예종 출신이라 김고은, 박소담과도 친분이 있는 듯한데, 그들보다는 다소 늦게 주목을 받게 되는 것 같다. 

더 많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waycup&logNo=220375446982&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WAYCUP INTERVIEW] 배우, 안은진 (An Eun-Jin)

미지의 세계에 발을 들이다 배우 , 안은진 안은진, 1991.5.6 <활동 경력> 2014. <가야십이지곡>...

blog.naver.com

아래는 인스타그램 계정, 유쾌한 성격으로 추정됨 ㅎ

 

 

댓글